Lifelog

[22.05.16] 갓생살기 (갑자기?)

FATKITTY 2022. 5. 17. 00:41
반응형


갑자기 불어온 <갓생살기> 바람.
이유는 오늘 정말 예상치 못 하게 눈이 평소보다 일찍 떠져서.
맨날 해 뜰 때 잠들고 정오 넘어서 눈 뜨는 삶을 반복하다가...
오늘은 나름 해 뜨기 전에 잠들고 아침 10시 즈음에 일어나는 기적을 행했다.
그래, 미라클 모닝은 바라지도 않아! 이렇게만이라도 살자!
솔직히 13~14시에 일어나는게 사람새끼냐 내가 무슨 교대근무 하는 것도 아닌데 ㅋㅋㅋㅋ
이제부턴 제발 사람답게 살자...
새벽에 게임하지 말고, 밥 제때 먹고, 자주 씻고 밖에 좀 나가자 제발

아 오늘 동네에 좋은 스터디카페 하나 발견함.
2층에 서향이라서 오후에 채광이 너무 좋았음. 그리고 사장님이 엄청 열심히 관리하셔서 굉장히 편리하고 아늑했음.
언주초를 정면으로 바라보고 있어서 애기들 하교하는거 보면서 힐링했던 건 덤.
이제부터 별일 없으면 매일 출석하는게 목표임. (급식들 시험기간 제외)

미루는 습관과 이별하기 프로그램에서 Weekly 플래너 잔뜩 받아놓고 그대로 처박아둔거 생각나서
주섬주섬 꺼내서 다시 쓰기 시작함.
선생님 감사합니다... 그 때 도움 많이 받았어요
이거 쓰면서 다시 힘내서 또 열심히 잘 살아볼게요 ㅠㅠ

반응형